[자료제공 :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액션 RPG 가디스의 새해 첫 업데이트를 금일(12일) 진행했다.

새해 첫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로는 ‘사랑의 전당’ 이벤트 던전 추가, 결혼 반지 능력치 강화, 신병 각성 및 스킬 추가가 있다.

먼저, ‘사랑의 전당’은 게임 내에서 결혼한 유저들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이다. 유저들은 개인이나 2인 파티를 구성해 던전에 입장 가능하며, ‘보물발굴’, ‘파티원 찾기’, ‘물품 채집’, ‘몬스터 처치’ 등 랜덤으로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 해야 한다. 미션 달성 시, ‘애정스톤’, ‘선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결혼한 유저들이 착용할 수 있는 ‘결혼 반지’의 능력치가 상향됐다. ‘사랑의 전당’에서 획득한 ‘애정스톤’을 이용해 결혼 반지를 강화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캐릭터들의 주요 무기 중 하나인 ‘신병’의 최고 진급 레벨이 8레벨까지 확장됐다. 아울러, ‘신병’ 각성 시스템이 추가돼 유저들은 ‘신병’의 속성치를 높일 수 있으며, 특별한 스킬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쿤룬코리아의 가디스는 선택 받은 영웅이 인간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며, 천계와 마계의 다양한 전설과 비밀을 알아간다는 스토리의 모바일 액션 RPG다.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성장 속도에 따라 새로운 던전과 시스템이 끊임없이 오픈될 뿐 아니라, 이를 빠르게 돌파해나가는 성취감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쿤룬코리아의 액션 RPG 가디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