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llAppTi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방치형 RPG 게임 ‘군대 삽질 노가다’(이하 ‘최강 삽질부대)에서 3월 쿠폰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강 삽질부대’는 군대소재의 밀리터리 형식의 방치형 클리커 게임으로 현재 누적 다운로드 10만을 넘었다. ‘최강 삽질부대’는 ▶ 모든 코인과 아이템은 삽질에서 시작해서 삽질로 끝난다. ▶ 능력이 없어도 무조건 삽질로 진행이 가능한 게임 구성. ▶ 삽질을 할수록 늘어나는 시끄럽고 귀여운 병사들과 장비들. ▶ 10여개 이상의 다양한 병사와 장비들. ▶ 30여개 이상의 독특한 퀘스트 진행. ▶ 진짜 떼거지 삽질 액션 병사들의 등장. ▶ 화생방훈련, 혹한기 훈련 등 20여개의 다양한 훈련. ▶ 뽀글이, 맛다시, 전투식량 등 10여개 이상의 다양한 아이템. ▶ 너희에게 밤잠도 아까워! 최강 갑질 아이템. ▶ 너무 부려먹으면 부상, 탈영 등 다양한 이벤드 등이 특징인 간단한 방치형 RPG 게임이다.

개발사는 3월 봄맞이 쿠폰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전문어플인 겜박스와 쿠폰일퀘를 통해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및 기존유저를 위해 코인, 초코빵, 다이아몬드 등 게임에 필요한 다양한 재화를 지급한다.

현재 ‘최강 삽질부대’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130여개국에 서비스를 하고 있다. ‘애니키퍼’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쿠폰이벤트 확인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