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너지 드링크


에너지 드링크(개발자 황대웅)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미소녀 수집형 RPG ‘에이도스’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에이도스’는 작년 ‘환상 소녀’라는 이름으로 이미 출시된 바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에너지 드링크의 황대웅 개발자는 "이번 ‘에이도스-환상소녀 리부트’를 재출시하며 그간 있었던 오명을 씻어내고 기존 유저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에이도스’는 캐릭터를 성장시켜 모험을 길기고 다른 이용자와 PVP를 즐기는 방식의 모바일 전략 RPG이다.
모든 캐릭터(환령)는 각각의 고유한 스킬을 갖고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 특성을 발휘하므로 상황에 맞게 파티를구성하여 전투에 임하는 것이 중요하다.

총 40종이 넘는 캐릭터들을 레벨업하고 장비를 착용시켜 자신이 보유한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일반 스테이지 방식의 모험과 PVP, 파밍 콘텐츠인 각성 던전, 혈투장, 보스 토벌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을 기념하여 에너지 드링크에서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게임 내 최고급 환령 소환권 2장, 크리스탈 500개, 골드 30000개, 소탕권 30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환상 소녀’를 플레이했던 유저를 위해, 기존 서버 데이터 이관 작업을 진행하여 ‘에이도스’ 게임 플레이 적응에 무리가 없고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에너지 드링크 황대웅 개발자는 “긴 시간 고심 끝에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에이도스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다양하고 개성 있는 일러스트뿐만 아니라 풍부한 스토리라인,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에이도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사전예약 참여자분들을 위한 풍성한 보상과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꼭 참여하셔서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