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온네트



온네트는 10월 14일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서 최상위 타이틀 ‘월드프로 2’와 미니게임, 도전과제와 보상 시스템을 강화한 10월 대규모 업데이트 ‘샷온격상’을 정식서버에 적용한다고 밝혔다.

우선, 160LV이상 최상위 회원들을 위한 신규 타이틀 ‘월드프로 2’가 추가된다. 타이틀을 획득한 회원에게는 캐릭터 이름으로 생성되는 영구 공과 장갑이 제공되며, ‘경험치 10%’, ‘게임머니(NG) 5%’, ‘연습밀도+2’와 ‘월드프로의 영광 버프’ 등이 기본혜택으로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해당 타이틀을 지닌 회원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에게도 ‘경험치 3%’, ‘연습밀도+1’, 그리고 ‘4인 동반 18홀 완료 시 메달 추가 획득’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퍼팅의 정확도를 겨루는 ‘미니게임’도 추가된다. ‘미니게임’은 총 10단계로, 매 단계마다 주어지는 세 번의 퍼팅 기회 중 홀인에 성공하면 다음단계에 도전할 수 있다. 싱글 플레이 방식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즐길 수 있으며, 단계별로 획득한 ‘깃발’을 모아 게임 아이템들을 얻을 수도 있다.

또한, ‘샷온라인’의 콘텐츠를 즐길수록 회원들에게 돌아가는 보상을 한층 세분화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추가한다.

먼저, 하루 1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미니게임 이용 티켓’ 5장과 ‘데일리 이벤트박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박스에는 ‘동반자의 기운’ 등 4가지 게임 아이템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또 ‘일간/주간/월간 도전과제’를 추가해, 각각의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지급되는 ‘황금열쇠’로 이벤트 상점인 ‘발할라 샵’의 유료 아이템들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온네트는 업데이트에 앞서 10월 한 달간 ‘샷온라인’의 모든 회원들에게 유료 프리미엄 서비스인 ‘골드 플래티넘30’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당 아이템은 일반 회원에 비해 경험치 3배, 게임머니(NG) 2배의 혜택과 코스 그린피 무료, 그리고 전용 드라이버와 퍼터, 경매장, 락커룸을 제공한다.

‘샷온라인’의 10월 대규모 업데이트 ‘샷온격상’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