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12일(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 for kakao’의 두 번째 신규 서버 ‘전우치’를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도탑전기 for kakao’는 ‘도탑전기’의 카카오 버전으로 지난 5일(화) 출시되었다.

‘도탑전기 for kakao’는 출시 및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우선 ‘도탑전기 for kakao’를 다운로드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도탑전기’를 응원하는 귀여운 ‘치어 베이비’ 이모티콘을 100% 증정한다. 이에 더해 신규 서버에서 게임을 시작하는 모든 이용자는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비롯한 각종 아이템을 함께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도탑전기’는 신규 희귀영웅 ’워울프’를 공개하였다고 밝혔다. ‘워울프’는 ‘도탑전기 for kakao’는 물론 ‘도탑전기’ 모두에서 즐길 수 있다. 늑대 영혼의 수호를 받으며 전방을 담당하는 ‘워울프’는 결정적인 순간 늑대로 변하여 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드는 영웅이다. 특히, 특정 레벨 달성 시 각성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벌써 ‘도탑전기 for kakao’의 두 번째 서버를 오픈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며 “새롭게 등장한 희귀영웅 ‘워울프’ 외에도 1월 신규 영웅인 ‘어둠의 주술사’를 출석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 또는 페이스북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