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6일) 신규 용병 ‘캐논’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논’은 187번째 신규 용병으로 전차로 변신해 원거리에 있는 적을 포탄으로 공격하는 일반용병이다. 특히, 최대 3발까지 일정한 지역에 포탄을 발사하는 ‘타우러스 포격’, 전방에 레이저 캐논을 발사해 적을 뒤로 미는 ‘리펄서빔’, 전방 지역에 전투기 폭격을 요청하는 ‘지원 요청’, 이동속도를 감속 시키는 대전차 지뢰를 매설하는 ‘대전차 지뢰’ 등 파괴력 넘치는 화려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26일)부터 5월 2일(화)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20분 달성 시 ‘몬스터 코인’ 3개와 ‘레이드 티켓’을 지급하며, 이후 20분을 추가 달성하면 ‘레이드 티켓’과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전투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전투 시간 10분 달성 시 ‘행운의 장비보급’을 얻을 수 있고, 이후 10분을 추가 달성하면 ‘소망의 장비보급’과 ‘전투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차원조각’과 함께, 개수에 따라 ‘왕대박 돈주머니’, ‘장비봉인 주문서’, ‘프리미엄 닉네임’, ‘레어장비 선택권2’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봄의 동전’을 선물한다.

한편, 주말 동안 오픈 되는 비밀상점을 통해 깜찍한 ‘토끼 기사단’ 코스튬과 위엄 있는 ‘미드나잇 투구’ 유니크 장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