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노블게임즈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가 신작 '神(신)조자룡'(이하 '신조자룡')의 CBT를 5월31일(수)부터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조자룡'은 인기 중국드라마 '무신조자룡' IP로 제작된 MMORPG 웹게임으로 중국, 대만, 태국 3개국에서 연이은 흥행에 성공하며 한국에서도 그 기세를 이어 갈 예정이다.

원작인 무신조자룡은 삼국지의 대표 장수 중 한 명인 조자룡의 일대기를 그린 작품으로 중국 유명 배우들과 소녀시대 윤아, UN의 김정훈 두 명의 한국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하여 100억 뷰를 돌파하는 등 한국에서도 많은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주요 특징으로는 삼국지의 등장인물들을 '미인' 또는 '무장'이라는 콘텐츠를 통해 소환할 수 있고 소환된 인물들과 동시에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활성화한 인물들로 진법을 구성하거나 해당 인물들의 절기를 캐릭터가 구사할 수 있도록 하여 전투 방식을 유저 스스로 선택하게끔 만들었다는 점이다.

또한, 국내 MMORPG 유저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레이드(보스전), 공성전(황성전) 등 각종 PVP, PK 콘텐츠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 여러가지 변수와 규칙을 통해 더욱 긴장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전용칭호, 외형 등의 화려한 보상을 통해 유저로 하여금 도전의식과 성취감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노블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CBT를 통해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각종 오류나 불편사항을 접수하고 홍보 이벤트, 스크린샷 이벤트, 접속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150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풍성한 혜택을 유저들에게 제공하는 한편 게임 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노블게임즈의 김준태 대표는 "이번 CBT를 통해 접수된 불편사항이나 개선점을 빠르게 보완하여 곧 있을 OBT에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신생 회사인 만큼 기성 회사들과 다른 서비스로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신조자룡'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각종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