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Codemasters의 PS4용 레이싱 게임 ‘DiRT 4’이 오늘 (9일)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DiRT 4’는 세계 최고의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금까지 없었던 최강머신으로 지구에서 가장 험난한 도로와 서킷을 질주하며 랠리를 겨루는 게임이다. 레이싱을 하는 동안 실제로 벌어질 수 있는 예측 불가의 상황들을 포용하며, 오프로드 레이싱의 불완전함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의 역사를 반영한 상징적인 랠리 차량의 50종과 함께 ‘DiRT 4’에서는 기존의 방식을 뒤집는 ‘Your Stage’기술을 이용하여 전 세계의 다양한 나라를 배경으로 하는 수백만 개의 랠리 루트를 생성할 수 있다. 자신만의 드라이버와 팀을 꾸려 오프로드의 역경 너머의 승리와 성공을 맛볼 수 있으며, 위험과 위기를 통한 흥분과 성취감에 도달할 수 있다.

‘DiRT4’의 예약 판매 특전과 초회 특전으로 제공되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현대 R5 랠리 카’ 소유자에 한해, 발매일인 2017년 6월 9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현대 론칭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PS4용 ‘DiRT4’는 현재 전국 온 오프라인 게임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소비자가는 62,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