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트라이톤


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대표 게임인 ‘아틀란스토리’, ‘영웅의 진격’, '히어로스카이' 및 ‘퍼즐삼국’ 유저를 대상으로 영화 '범죄도시'(제작: ㈜홍필름 ㈜비에이엔터테인먼트ㅣ제공: ㈜키위미디어그룹 ㈜벤티지이앤엠ㅣ배급:메가박스㈜플러스엠 ㈜키위미디어그룹ㅣ감독: 강윤성)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범죄도시'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타진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 한 작품이다. 특히 엄청난 카리스마로 나쁜 놈들을 거침없이 때려잡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의 원 펀치 액션이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후 조회수 800만을 돌파하며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트라이톤은 그동안, 1000만관객이상을 동원한 영화 '암살', '베테랑' 등 주요 흥행작의 상영에 맞추어 전국 CGV 극장 광고를 진행하고 온라인 및 게임내 다양한 영화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영화와 연계된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이번 공동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통해, 영화 '범죄도시'와 트라이톤 대표게임 ‘아틀란스토리’, ‘영웅의진격’, '히어로스카이' 및 ‘퍼즐삼국’은 다양한 방식으로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영화 '범죄도시'의 주인공들과 닮은 게임 내 영웅 찾기 등 영화와 게임이 연계된 다양하고 참신한 이벤트들로 영화팬 및 게임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