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GNSOFT]


NGNTSOFT는 전략시뮬레이션 & 디펜스의 혼합장르의 모바일게임 ‘마왕이 되는 345가지 방법’ (이하 ‘마삼방’)이 구글플레이 출시 사전예약이 일주일만에 10만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현재 ‘마삼방’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전문매체인 겜셔틀, 금수저 및 게임펫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당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용골(게임재화) 및 골드 등으로 구성된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마삼방’은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인 마계대전과 디펜스장르인 모험이 혼합된 게임으로 유저가 마계의 사령관이 되어 각 가문의 영웅들을 모집해 독재를 일삼는 마왕을 끌어내리고 자신이 마왕이 되어 마계를 재건하는 과정을 그린 모바일게임이다.

현재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최근 인디개발사로는 이례적으로 이란과 계약을 하여 정식출시까지 하였다. 게임창조오디션 top10, 한국모바일협회가 주관한 모바일어워즈 3위를 비롯하여 원스토어 내에서도 유저 평점 4.9라는 높은 평가를 받아 구글에서의 선전도 기대가 되고 있다.

NGNTSOFT의 안철균 총괄이사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테마파크 같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독창적인 세계관과 아트로 유저들에게 다가서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마삼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