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일드스톤


와일드스톤(대표 강신종)은 게임전문 플랫폼 ‘피카온’을 통해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에서 서비스하는 영화를 플레이하다! ‘무술온라인’ 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31일 밝혔다.

‘무술온라인’은 영화를 플레이하듯 몰입감 있는 아름다운 풍경과 스토리가 있는 FULL 3D무협 RPG로 낮은 사양의 PC에서도 고품질의 그래픽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시각적으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연한 색감을 주로 사용하여 유저들 몰입감을 극대화했다고 전했다.

무술온라인은 다채로운 퀘스트를 제공하며 PVP, 그래픽 부분에서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호걸이라는 주요 콘텐츠를 통해 게임에 등장하는 NPC를 동료로 등용하고, 호걸, 법보 시스템에 부여된 각각의 스킬을 조합하여 차별화된 전투를 진행 할 수 있다. 장비를 변경할 때마다 다양한 의상과 외형이 변하는 아이템이 존재한다.

피카온에서는 '무술온라인’의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2월 14일까지 금화 첫 구매 시 1,200캐시백 75레벨 달성 시 800캐시백을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피카온 포털은 자체 퍼블리싱 게임인 ‘나루토온라인’, ‘열혈삼국3’ 을 비롯해 ‘보스온라인’, ‘신들의 전쟁’, ‘암흑전설’, ‘신조자룡’, ‘폭풍온라인’, ‘여황제’, ’천년호’, ‘샷온라인’ 등 80종의 PC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