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HD 콜렉션' PlayStation4버전의 예약판매를 3월 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데빌 메이 크라이 HD 콜렉션'은 전세계에서 1,600만장의 판매를 기록한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인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1편부터 3편을 모은 시리즈로, 반은 악마이면서도 악마 사냥꾼인 주인공 ‘단테’를 플레이어가 조작을 하면서 스토리가 전개된다. 단테는 독특한 그만의 스타일을 통해 악마들을 제거 및 사냥 해나가게 된다.

적들을 제압하고 단테를 더 강하게 만들어 줄 붉은 오브를 얻기 위해 검과 쌍권총을 사용하며 콤보를 연계해 나가는 것이 본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다. 더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수행할수록 더 많은 붉은 오브를 받을 수 있으며, 얼마나 스타일리시 한 플레이를 하고 있는지 스크린 우측 상단에 있는 랭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장 처음 'Dull'로 시작하면서 콤보를 늘려나갈수록 'Cool!' → 'Bravo!' → 'Absolute'→ 그리고 'Stylish'까지 랭킹을 올릴 수 있다. 그리고 본 콜렉션에 포함된 '데빌 메이 크라이3'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단테의 형인 '버질'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데빌 메이 크라이 HD 콜렉션' PlayStation4버전 초회 특전으로는 PlayStation4 테마 'Show Time!'이 제공될 예정이다.

'데빌 메이 크라이 HD 콜렉션' PlayStation4버전의 예약 판매는 3월 5일부터 3월 1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3월 14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발매와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