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지사장 박희원)은 2018년 5월 31일 발매 예정인 PS4용 시뮬레이션 RPG ‘풀 메탈 패닉! 싸워라, 도전하는 자가 승리한다’(한국어판)의 예약판매가 5월 23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시리즈 첫 단독 게임화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풀 메탈 패닉! 싸워라, 도전하는 자가 승리한다’는 SF 액션 소설 ‘풀 메탈 패닉!’을 원작으로 한 시뮬레이션 RPG 게임이다. 다양한 블랙 테크놀로지 출현으로 인해 암 슬레이브라 불리는 인간형 병기가 엄청난 진보를 이룬 강경한 세계관 속에서 세계 최강 무장 집단인 ‘미스릴’에 소속된 병사 ‘사가라 소스케’가 평범한 고등학생인 ‘치도리 카나메’와 만나, 시끌벅적한 학교생활과 전쟁터를 누비는 내용이 담긴 SF 액션 최고봉 작품이다.

한편, 2018년 5월 31일에 정식으로 발매될 ‘풀 메탈 패닉! 싸워라, 도전하는 자가 승리한다’(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는 5월 23일부터 시작된다. 이 기간 동안 예약을 한 유저에게는 페이퍼 토이 ‘본타군’을 증정하며, 초회동봉특전으로는 암 슬레이브용 스페셜 무기 6종의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