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가이아 모바일


가이아 모바일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영원한 7일의 도시’ 가 게임속 케릭터 ‘영예로운 메이드 안‘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알지 코스)’의 ‘레브(강수빈)’과 함께 작업한 이번 화보의 주인공 ‘영예로운 메이드 안’은 영예로운 메이드 "안" 은 게임 초기 튜토리얼 보상으로 얻게 되어 게임의 처음부터 함께할 수 있는 캐릭터로 ‘순간가속’ 스킬로 상대의 스킬을 피해 빠른 접근이 가능하며 누킹이나 메즈기가 들어와도 ‘시간역행’ 으로 버틸 수 있는 유틸형 암살자 캐릭터이다.

영원한 7일의 도시는 어드벤처와 RPG가 결합된 신작이다. 이용자 선택에 따라 이야기 전개와 게임 흐름이 달라지는 등 기존 모바일 RPG와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지난 5일 관련업계의 소식에 따르면 ‘영원한 7일의 도시’는 공개될 콜라보 캐릭터 ‘하츠네 미쿠’ 이벤트의 게시와 함께 일주일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매출 6위를 기록하는 등 상승세에 있다.

이용자들은 ‘영원한 7일의 도시’ 공식 카페를 방문해 ‘영예로운 메이드 안’은 물론 다른 캐릭터의 코스프레 화보도 만나볼 수 있다.

RZ COS 는 7월 2주차인 다음주에 ‘영원한 7일의 도시’의 콜라보 캐릭터 화보를 공개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코스프레를 어필하기 위해 다양한 코스프레를 시도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했다.

관련 업계에서는 ‘영원한 7일의 도시’처럼 복합적이면서 새로운 개성을 가진 신작이 모바일게임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줄 것으로 주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