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머글


주)머글(대표 오두일)은 2018년 9월 7일, ‘스타트리거’의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 돌파를 기념, ’무빙툰’ 영상을 공개했다.

‘무빙툰’ 영상은 ‘스타트리거’의 박진감 넘치고 활기찬 게임 플레이 내용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빠른 비트의 OST와 함께 독특한 게임 플레이의 특징을 살렸으며, 스토리를 영상으로 풀어내면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울러 지난 3일 40만 돌파를 기념해 역적 OST ‘홍연’으로 유명한 안예은이 부른 스타트리거 OST를 공개하면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지난 22일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50만명을 돌파, 막바지 런칭 준비에 한창인 스타트리거는 오는 9월11일 런칭을 예고했다. 원스토어를 포함한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까지 세 플랫폼에 모두 출시될 예정이다.

스타트리거는 400 여종의 다양한 캐릭터 코스튬과 150여종이 넘는 다양한 무기를 제공하여 전략적인 플레이 뿐만 아니라, 자신의 캐릭터를 독특하게 꾸미는 재미도 선사한다. 일반모드의 시나리오나 퀘스트, 그리고 친구와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협력전,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아레나, 팀전 등 유저들 간의 실시간 PVP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타트리거’는 현재 사전예약 신청자 모집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