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에이프로젠게임즈


에이프로젠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소울워커 제로(Zero)'가 지난 4월 원스토어를 대상으로 실시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해 원스토어 4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소울워커 제로는 지난 4월 12일(금)부터 4월 18일(목)까지 원스토어 대상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해 원작인 PC온라인 게임 ‘소울워커’가 갖고 있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되었다는 호평을 받았으며, 원스토어 4월 베타게임존에서도 원작만의 특장점을 이질감 없이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구현,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4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베타 서비스 실시 3일만에 베타 서비스 중인 게임 중 유일하게 원스토어 무료 Best 게임 4위에 오르며 새로운 모바일 액션 RPG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이끌었다.

한편, 에이프로젠게임즈는 5월 22일(수)까지 소울워커 제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소울워커 제로 사전 예약은 전용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사용자 전원에게는 캐릭터 슬롯 창+1, 큐빅 400개, 랜덤 골드상자, 고급 웨폰 지원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며, 사전예약 누적 참가자수에 따라 전설의 트레이닝 슈즈, 시작된 예정의 날개, 전설의 트레이닝 슈트 등 소울워커 제로의 한정판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에이프로젠게임즈 김성수 본부장은 “원스토어 4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된 것에 기쁘며, 베타 서비스는 다양한 이용자와 소울워커 제로를 매개로 소통하고 소울워커 제로의 정식 서비스의 퀄리티를 한층 더 향상시킬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다”며, “소울워커 제로의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경험하고 싶으신 모든 분들께서 현재 진행 중인 사전 예약에 참가하셔서 풍성한 소울워커 제로의 아이템을 획득하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울워커 제로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