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한국어판 PlayStation®4 『DEEMO –Reborn-』의 예약판매를 11월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DEEMO –Reborn-』은 레이아크 게임의 『DEEMO』가 확장된 작품으로, 총 60 여곡의 수록곡을 담고 있으며, 그중 약 절반 가량은 원작에 수록되지 않은 신곡이다. 원작의 게임 세계가 입체화를 통해 3D로 완벽히 구현되었으며, 게임 속 곳곳에 숨어있는 각종 수수께끼 요소 및 어드벤처 요소들로 하여금 유저를 게임 속 스토리에 더욱 몰입하게 한다. 더불어 유저는 TV 모드 및 VR(Virtual Reality) 모드로 한층 더 실감 나는 게임 속 세상을 경험할 수 있다.

PlayStation®4 『DEEMO –Reborn-』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는 일반판과 특별판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특별판에는 사전예약구매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며, 초회생산 패키지제품에는 일반판과 특별판 각각 별도의 초회판매특전이 포함될 예정이다. 특별판 사전예약구매 특전 및 제품별 초회판매특전은 다음과 같다.

특별판에는 게임 본래의 60여 수록곡 외에도 시즌 티켓 다운로드 코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특전에는 총 12팩의 저명한 작곡가들의 곡이 수록된 클래식 곡팩들이 포함되어 있다.

게임이 정식 출시된 후에는 매월 새로운 곡팩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따라서 유저가 예약구매로 특별판을 구매할 경우, 절반의 가격으로 12팩의 곡팩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어를 지원하는 『DEEMO –Reborn-』의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이며, 정식 발매는 2019년 11월 21일이다. 발매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일반판
▲ 특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