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오는 7월, 자사가 서비스하고 ㈜인디21(대표 윤선학)에서 개발한 3D 순수(純粹) 무협 MMORPG ‘구룡쟁패’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가 실시된다고 밝히고 오늘부터 이를 기념한 ‘전야(前夜)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말까지 약 6주간 진행될 ‘서장 오픈 전야이벤트’는 오는 7월에 업데이트되는 최고레벨용 신규지역 ‘서장(西藏)’ 및 대규모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한 사전 이벤트로, 이를 통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을 예정이다.

우선 7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아이템인 행운의 성장환 5개, 무명신침 5개, 표국이동권 5개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최근 90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접속할 경우 구룡천하(30일권), 성장환 5개, 기간제 액세서리 1개(혈룡주), 기간제 의상을 증정한다.

또한 6월 25일까지 골든타임 이벤트를 통해 매일 4시간 동안 경험치상승(30%~50%) 혜택과, ‘무기시스템 확장기념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가 보유한 무기에 무제한으로 옵션을 부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7월 1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매일 특정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해 게임 내에서 서장신주 아이템 7개를 수집할 경우 이동속도 증가 신발(강대희의 적목표화) 아이템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구룡쟁패 홈페이지(http://nine.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