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엘스튜디오


SRPG 모바일 게임 ‘엘크리티 사가’ 개발사 에이엘스튜디오(AL Studio)에서 첫 선공개 콘텐츠로 ‘랭킹전’ 영상을 공개했다.

7월 24일 ‘엘크리티 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랭킹전 선공개 영상에서는 ‘엘크리티 사가’의 실제 인게임 전투 장면을 볼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알파 테스트 버전 플레이 영상으로, ‘엘크리티 사가’의 타격 맛, 보는 맛을 미리 느낄 수 있도록 공개되었다. 이와 함께 게임의 주요 재미 포인트인 공격의 타격감과 화려한 스킬 플레이 영상이 포함돼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엘크리티 사가'는 바둑판과 같은 타일 맵 스타일을 근간으로 한 클래식 SRPG 플레이 방식을 도입한 모바일 게임이다. 1990년대 인기를 끌었던 SRPG의 클래식함을 유지하면서 화려한 광역 기술을 사용해 다수의 몬스터를 쉽게 처치하고, 빠르고 시원시원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에이엘스튜디오는 8월 5일까지 ‘엘크리티 사가’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모두 증정하며 특정 인원 달성 시 추가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공식 카페에서는 사전 예약 소식을 SNS로 공유하는 이벤트, 게임 기대평을 남기는 <엘크리타 사가, 갓겜이 되어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8월 초 출시 예정인 ‘엘크리티 사가’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사전예약 공식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