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이즈


한국을 포함한 46개국에 정식으로 서비스 중이며 올해 4월 6일에 무료로 출시된 이후 인기몰이 중인 넷이즈의 3인칭 PC 액션 전략 RPG 게임 ‘컨커러스 블레이드(Conqueror’s Blade)’가 ‘시즌 3 마무리하면서 진행하는 대규모 국가 대항전’모집이 곧 마감된다.

'컨커러스 블레이드'는 자체 개발 엔진인 카오스 엔진을 통해 그간의 온라인 게임에선 보기 힘들었던 대규모 전쟁을 구현한 게 특징인 온라인 게임이다. '컨커러스 블레이드'에서 유저는 한 명의 장군이 되어서 자신이 직접 커스터마이징한 특별한 부대를 이끌고 전장에 나가 다른 유저들과 전쟁을 치를 수 있다. 하나의 전장에는 최대 30명의 유저가 참여하며, 각각의 유저가 끌고 온 부대를 포함하면 무려 3,000명에 달해 실감 나는 전장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국가 대항전은 Asia Pacific, Asia Nova 서버에서 엘리트 가문을 초청하여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며. 또한, 남미 랭킹 1위 가문을 초청하여 SA 서버와도 시범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 우승을 한 팀에게는 인 게임 특별 보상인 우승 팀 전용 코스튬, 우승 팀 전용 칭호, 게임 로딩 화면, 용병단의 코스튬 부품 10개, 금수강산 코스튬 소장품 10개, 랜덤 에픽 병기 상자(연동) 10개, 시즌 3 장군 무기 코스튬 선택 상자 1개가 지급된다. 그 외 준우승, 3위, 4~8위까지 팀 구성원에게 보상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규모가 규모인 만큼 Twitch, Youtube, 후야(虎牙), 도우 위(斗鱼) 등 여러 플랫폼에서 스트리밍 형식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전 세계 유저가 동시에 같이 진행하는 대규모 공성전이기에 각국에 있는 스트리머 및 해설 위원이 해당 경기를 여러 플랫폼(유튜브, 트위치 등)을 통해 생중계 예정이다.

그 외 국가 대항전과 시즌3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