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스톤소프트


블루스톤소프트(대표 김정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소울아크:뉴월드’에 신규콘텐츠 ‘무한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무한레이드’는 매일 자정 5개의 무작위 버프가 적용되는 보스 몬스터에게 최대한 대미지를 입히는 콘텐츠로, 입장 횟수 제한이 없어 자유롭게 도전 가능하다.

특히 자신만의 파티를 구성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재미가 있으며, 매일 자정 인게임 재화를 제공해 레이드의 짜릿함과 보상의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오는 1월 7일까지 ‘행복!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험 던전을 클리어하면 지급하는 ‘눈의 정령’을 이용, 최종적으로 임무 완수 시 ‘스노우 볼’을 선물한다.

스노우 볼’은 내년 1월 14일까지 운영되는 이벤트 상점에서 SSS 4★연청, SS장신구 선택 상자, SSS 앱 선택권, 초월석, SSS급 4★ 영웅 소환권, 크리스탈 등을 비롯해 다채로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찾아라! 행운의 산타클로스!’ 이벤트를 실시하여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산타클로스의 비밀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소울아크:뉴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