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는 9월 21일(수)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페이지를 공개하면서 타오르는 불꽃, "The Blazing Fire"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블레스의 메인 스토리 NPC들이 대거 등장하는데, 앞으로의 스토리를 어렴풋이 파악할 수 있다.

영상이 시작되면 스페셜 테마곡인 'The Lost Story' 가 재생돼 감미로운 노래소리와 함께 메인 스토리에 등장하는 주요 NPC들의 대사가 들려온다. 메인 스토리에서 음모를 꾸몄던 귀도, 알 수 없는 말을 내뱉는 마스쿠 종족, 그리고 스포르차까지 등장해 메인 스토리에 주축을 담당하는 인물들이 클로즈업된다.

특히 마스쿠 종족이 칼을 던져 또다른 마스쿠를 공격하는데, 공격당하는 마스쿠 종족은 이번 블레스의 신규 던전 보스 지토다. 그리고 검은 후드와 로브를 입은 귀도는 거대한 마수를 소환시키는 등 알 수 없는 음모를 꾸미는 것으로 보인다.

이어서 명예와 용기로 하나 되는 제국이라는 축복을 받으며 왕관을 받는 남자는 새로운 지도자로 여겨지며, 칼을 든 여성 마스쿠는 지토를 궁지에 몰아넣었지만, 지토는 악당과 같은 대사를 내뱉으며 광범위한 폭발과 함께 도망쳤다. 마지막으로 귀도는 이름 모를 귀족에게 저주를 거는데, 귀도의 마법에 걸린 귀족은 고통을 호소하다가 검은 날개가 달린 마족으로 변하며 영상의 끝을 장식했다.

한편, 블레스는 10월 5일(수)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내용에는 신규 직업이자 힐러인 '미스틱'이 선보이며, 행동력 삭제와 50레벨 만레벨 상향 등 여러 가지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유저들을 위해 신규 서버 오픈을 준비 중인데, 신규 서버명 공모전 이벤트를 통해 키보드나 마우스 패드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