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9일, 한글날을 기념해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한글날 이벤트는 훈민정음 카드 모으기와 사행시, 활력 이벤트 3종이 진행되고, 이와는 별도로 게임 내 엘룬 소모 할인주간이 같이 진행된다.

☞ 한글날에도 이카루스와 함께! 이벤트 게시물[바로가기]






▣ 훈민정음 카드 모으고 펠로우 경험치 물약 받자!

10월 8일(수)부터 10월 15일(수) 점검 전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훈 민 정 음 낱말 카드를 모두 모은 후 하카나스 수도성, 승리의 대광장의 NPC 유리에게 가져다주면 3시간동안 펠로우 경험치 100% 상승 효과가 있는 GM의 펠로우 경험치 포션IV를 받을 수 있다.

훈민정음 낱말 카드는 불이 삼킨 유적, 카를레앙 대저택, 얼어붙은 마트렌 폐허, 베일에 싸인 동굴 마지막 보스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다. 수량은 넉넉하게 나오니 이번 기회에 지원 사업 등의 일일 퀘스트와 병행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낱말 카드 자체에도 3시간동안 지속되는 펠로우 경험치 30% 상승 버프가 있으니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낱말 카드는 15일 점검 전까지 획득 가능하며, 10월 22일 점검 전까지 교환 및 사용이 가능하고 그 이후에는 일괄 삭제된다.



▲ 다시 돌아온 이벤트 NPC 유리


▲ 폐허에서 얻은 ‘정’ 낱말 카드




▣ 이카루스로 사행시를 지으면 문화상품권이!

‘이카루스’로 운을 띄워 사행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사행시는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10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7일(금)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 이카루스 사행시 이벤트 게시판[바로가기]

▶ 사행시 예시
: 이카루스 인벤에 오시는 모든 분들게
: 카와이한 피노의 축복을 드리니
: 누구도 빠지지 않고 득템과 영펠 전펠 길들이기 성공하시고
: 스트레스 없이 스피드하게 던전 공략하시길 바랍니다!!






▣ 일주일간 활력이 두 배! 활력 빵빵 행복한 한주

10월 8일(수)부터 10월 15일(수) 점검 전 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활력 이벤트이다. 일일 활력이 12시간에서 24시간으로, 주간 활력이 35시간에서 70시간으로 늘어나며, PC방 보너스 활력 게이지 역시 30시간으로 증가한다. PC방까지 전부 생각하면 총 주간 활력 120시간이 주어진다.

활력 두 배 이벤트는 10월 15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이후에는 기존의 활력 시간으로 적용된다.





▣ 엘룬을 사용한다면 지금이 기회! 엘룬 소모 할인 주간

10월 8일(수)부터 15일 점검 전까지 일주일간 게임 내 시스템의 엘룬 소모 30% 할인주간이 진행된다. 소모 엘룬이 줄어드는 분야는 강화 시도시 초기화, 파괴, 하락방지창고 확장, 펠로우 보관함 확장, 길들이기 포인트 충전의 4개이다. 단, 던전 재입장 시간 초기화와 엘룬 부활은 적용되지 않는다.

☞ 엘룬 30% 할인 이벤트 게시물[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