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에 48째 시즌인 ‘나디르 샤 공방전’을 업데이트 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26일(목) 밝혔다.

1월 25일(수)부터 2월 23일(목)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나디르 샤 공방전’은 큐라레 도서관의 영원한 숙적 ‘나디르 샤’와 이에 맞서는 3명의 큐라레 사서들의 이야기를 다룬 대규모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장에 나서는 사서들의 신규 일러스트를 포함한 19종의 고품질 캐릭터 일러스트가 새롭게 공개된다. 특히, 공방전 기간 중 2주동안만 한정적으로 획득 가능한 ‘정월 버지니아 울프’ 마도서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이 제작에 참여했으며 ‘리메이크 마도서 투표’에서 1위로 선정돼 새롭게 태어난 ‘온천의 장자’ 마도서 패키지도 공방전 기간 동안 특별히 판매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공방전 업데이트와 함께 대명절 설을 기념해 1월 25일(수)부터 2월 9일(목)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SR(Super Rare)+ 손상서’, ‘SR 성장서’, ‘초차원의 결정’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이 들어있는 ‘설날 복주머니’를 지급한다. 복주머니에는 랜덤 확률로 보너스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 구매를 원하는 유저는 상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게임사업부 이상희 부장은 “2017년 설 연휴가 ‘큐라레’와 함께 더욱 즐거울 수 있도록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접속만해도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많은 유저 분들이 접속해서 혜택도 받고 ‘큐라레’도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나디르 샤 공방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