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해외 유저 'Mend'가 수양 사제 25인으로 구성된 공격대로 일반 난이도의 아그라마르와 사멸자 아르거스를 공략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이 도전은 아주 오래전 40인의 사제로 구성된 공격대가 오닉시아를 잡았던 일이 생각나게 했습니다.

Mend는 처음에는 영웅 난이도를 도전했고 실제로 가로시 세계파괴자, 살게라스의 사냥개, 안토란 총사령부까지는 공략하는데 성공하였으나, 아그라마르는 어그로 관리등의 문제로 난항을 겪으며 아그라마르부터는 일반 난이도로 낮추고 다시 도전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결국 일반 난이도의 아그라마르와 사멸자 아르거스 처치에 성공하면서 소격아가 열리기 전 군단에서의 이색적인 여러 도전들 중 마지막을 장식하였습니다. mend와 함께한 사제들이 아르거스에 도전하는 모습은 아래 영상들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 영상의 전체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mend_us의 트위치 채널(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 유저 Mend와 수양 사제들의 도전 영상들


▲ 수양 사제 25인의 일반 아그라마르 공략(출처 : Scalpelheals 유투브)


▲ 수양 사제 25인의 일반 아그라마르 공략(출처 : Scalpelheals 유투브)


☞ 최저 인원 공략은 어디까지인가? 영웅 난이도 아르거스를 무릎 꿇린 5인의 모험가 (관련 기사 바로가기)
☞ 칼보다 강한 방패들! 탱커들만으로 영웅 난이도 안토러스 공격대 정복에 성공 (관련 기사 바로가기)
☞ [세계최초] 신화 아르거스 1힐 영상 (유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