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기어 브랜드 제닉스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2019 제닉스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가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제닉스는 2017·2018 롤 챔피언스 코리아의 스폰서로 활동했고, 올해는 롤 챌린저스 코리아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또한, 제닉스는 롤 챌린저스 공식 게이밍의자인 글로벌 브랜드 AKRACING(에이케이레이싱)의 유통사이며, 선수 및 중계진에 타입2 레드&블루 모델을 협찬한다.

이번 서머 시즌에는 경쟁을 뚫고 선발된 스피어 게이밍이 합류하여 팀 다이나믹스, 아수라, APK 프린스, bbq 올리버스, 브리온 블레이드, MVP, VSG 총 8개 팀이 경합을 벌인다.

제닉스는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 채널과 함께 경기 중 AKRACING 의자에 앉아 있는 선수를 사진 찍어서 올리면 기계식 게이밍 제로 키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닉스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의 2부 리그로 라이엇 코리아가 주최, 주관하고 나이스게임TV가 운영, 아프리카TV가 주관으로 방송한다.

경기 시간은 8월 12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와 목·금요일 오후 2시에 경기가 진행되며, 중계 방송은 네이버와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