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편 생성 
- 절단/균열
- 하늘의 칙령
- 인장 보유한 적 공격 (영혼 인장)
- 제물의 오라 최초 폭팔 (낙진)
- 탈태시 절단/균열 파편 추가 생성

파편 흡수 
- 생명력 회복
- 데미지 증가  
- 뎀감 (고통 인도자)
- 보호막 (영혼 선동자)
- 악마 쐐기 쿨 감소 (악마의 먹이)

약화
- 불꽃의 인장
- 영혼 폭탄 

불꽃의 인장
- 생명력 회복 (약화)
- 파편 생성 (영혼 인장)
- 무막 상승 (빛나는 인장)

불타는 낙인
- 뎀감 40%
- 주위 전이 (화형)

악마 쐐기
- 방어도 상승
- 무막 상승 (반사의 쐐기)
- 뎀감 (석화 쐐기)

영혼 폭탄
- 파편 최대 5개 흡수 
- 약화 효과 부여 

지옥 황폐
- 생명력 회복
- 종료후 탈태 (악마성)

제물의 오라 
- 극대화율 증가 (비탄의 오라)
- 방어도 상승 (지옥불 갑옷)
- 이속 상승 (고통의 불꽃)
- 마법 피해 감소 (지옥 불길의 강화)
- 최초 공격 파편 생성 (낙진)
- 불타는 낙인, 불꽃의 인장 지속 시간 증가 (그을린 피부)

탈태
- 체력, 방어도 증가
- 절단/균열 추가 파편 생성 
- 생흡 증가 (영혼 분쇄)
 

시즌4 앞두고 만랩 찍고 파밍도 의미 없고 할거 없어서 
스킬 읽어 보는데 넘나 어렵네요 

격노쪽 설명은 스킵
최수 트리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