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삑살이 좀 늘었다는 느낌 않드세요 ?


일반몹은 제가 않잡아봐서 모르겠고

정예몹 잡고 있는데


지난주 41렙 (마적 850 ) - 수월히 사냥했습니다.

현제 42렙 (마적 900 ) - 2시간 동안 사냥하면서 삑살떔시 죽을뻔한게  한두번이 아님 -_- 


사냥하는 내내 먼가 이상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다른분들은 어떠신지.. 하고 글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