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바 3피스에 자금은 2000정도있는데 
다른섭에서 마도를 해봣는데 템이 좋아도 큰차이를 못느끼겟더군여.. 마증을 제외하곤,,
데바 3피스입는것이 시간대비 효율적이긴한가요??
지금 카사카섭에는 한개케릭만 30달고 하나는 14 .. 나머지는 정령으로 만드려구요
어떤지 조언좀해주세요  앞으로 잘지내봐요 정령성분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