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포작을늦게해서..악세는하나도안맞추고 십부장장갑부터 맞췃구여

이제 불신을 돌아보려고하는데

한번도 가본적이없어서 매즈랑 정령을 어떤식으로 써야할지모르겟어요 ㅠ.ㅠ

검색해서 봣는데 무슨 소린지 도통.. 

속박만 써야할지.. 절규쓰고 속박도걸고 해야하는지..

둘다썻는데 애드나면 어덯게해야할지..

쉽게 설명좀 해주실부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