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5-12 14:19
조회: 788
추천: 0
34정령입니다 질문점 ㅠ0ㅠ어포작을늦게해서..악세는하나도안맞추고 십부장장갑부터 맞췃구여
이제 불신을 돌아보려고하는데 한번도 가본적이없어서 매즈랑 정령을 어떤식으로 써야할지모르겟어요 ㅠ.ㅠ 검색해서 봣는데 무슨 소린지 도통.. 속박만 써야할지.. 절규쓰고 속박도걸고 해야하는지.. 둘다썻는데 애드나면 어덯게해야할지.. 쉽게 설명좀 해주실부운~ㅠㅠ
EXP
317
(17%)
/ 401
|
영하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