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6-10 03:15
조회: 508
추천: 0
그리고..ㅠㅠ 정령에 대한글.. 염치없게 또 쓰는데요;;불의 정령 4단계 외형은 이미 나왔죠.. 나왔다기보다는.. 소환까지 가능하죠.. ㅠㅠ
나머지.. 땅의 정령 물의정령도.. 4단계 외형이 나왔어요;;; 천족님들 새로 생긴 인던.. 마족기준으로 아드마랑 동렙인던 돌으시면 나와요 ㅋ (땅의정령 4단계 물의 정령 4단계) 마족님들도 네프라 갈귀숲인가?;; 안개가기전에;; 그쪽에 4단계 외형 다있구요 ㅋ 이러다가.. 용암의 정령이나 태풍의 정령도.. 일반 몹으로 나오는거 아닌가 싶네요 ㅠㅠ
EXP
176
(76%)
/ 201
|
This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