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7-02 16:47
조회: 898
추천: 0
정령성궁금.ㅡㅡ마증 생작 적중.크메법서에안녕하세요 시엘섭 마족 정령인데요
대체 ㅡㅡ;정령하시는분들 다물어봐도 마증 생작 적중 다다르게말씀하시는데 //(아직저렙이라 저항은잠시;;) 정예사냥하는데 마증이낳나요 생작이낳나요 적중이낳나요? 적중효과있나요? 현재 1000정도 나오는데(37랩 안개 정예중) 700대나 1000대나 거의 적중 비슷함.. 50번중에 700이라면 한 5~ 6번나고 1000이라면 4번정도??? 몇번차이안나네요/./ 그리고 마증은?? 도트류 스킬 게속지속댐지들가는데 이게 마증과관계있나요 마증높으면 요거올라가요? 또 영절+약화쓰자나요(모르시는분들많으실텐데 이거뎀지쩌러요 영절아닐땐 걍 도트류가낳지만 영절시킥도 떄리면 현재 1700정도나오네요) 마증높으면 약화뎀지올라가나요??? 무기는 크메// 6:4비율로 적중//마증셋 입구있어요 (여러번바꿔봄... 마석은) 방어템은 그냥주어입고씀.ㅠㅠ로브매물이안올라오네요 데바두개랑 나머지는 33렙파템이거나 장인템 그래서 올마증일떄 대충 1200정도? 이거일때 효과미비했어요 별로.ㅡㅡ.;;; 적중일떄는 그나마 괜찬던데 저항별로안뜨고 (떠도그만..안떠도그만...) 차라리생작할까요??? 신석바르긴할껀데 10%짜리로 (나중에갈아탈려구요 이건 45정도까지쓸려고 47이나) 마증에영향받는데 걍 적중 생작할까요? 어떤게낳을지
EXP
495
(95%)
/ 501
안녕하세요
재밌게 즐기고싶어요 ^^
타양 광역시서버 에서 거주중입니다
|
마족L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