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02 21:36
조회: 693
추천: 0
정령성 포기해야하나요...뭐 이래저래 정령성 38 찍어놓은 사람입니다.. 뭐 이래저래 정령성 힘든거 다들 아시겠죠 어느날 혼자 사냥하는데 갑자기 같은 레기온 어느 분이 정령성 접고 수호 or 치유 키우면 레기온에서 확실히 밀어주겠다고 합니다.( 수호,치유가 적어서) 지금까지 키운거 생각하면 아깝고 밀어준다고 하니깐 키울만 하고... 둘다 키우자니 빡실것 같고 하나는 포기해야할것 같내염.. 어쩌나영.
EXP
186
(86%)
/ 201
Defence
& Default
|
Ber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