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13 20:13
조회: 319
추천: 0
사냥터좀 추천해 주세요 ~ [마족 38렙 정령성 입니다]어비스 빼고 ~ 광렙 할수 있는~ 사냥터 어디 없을가요?
벨루스란은.. 몹들이 너무 쎈거 같고요 모르헤임 에서 퓨리 잡아 봤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요 거기는... ㅠㅠ 몹보다 사람이 많은거 같다는...
EXP
81
(81%)
/ 101
|
정령성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