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빼고 ~ 광렙 할수 있는~ 사냥터 어디 없을가요?

벨루스란은.. 몹들이 너무 쎈거 같고요

모르헤임 에서 퓨리 잡아 봤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요 거기는... ㅠㅠ 몹보다 사람이 많은거 같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