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호 스킬 중 방패방어 성공후 발동되는 연계스킬의 어글수치 대폭 상향
  - 스킬로 인한 어글획득에 한계가 있어 현재 대다수 수호가 공,치 세팅 중
  - 방패연계 스킬의 어글수치 대폭 상향으로 수호 마석 세팅을 자연스럽게 방방으로 유도
  - 수호의 공이 낮더라도 안정적 어글관리를 통해 격수들의 극딜 가능

  * 인던 플레이의 난이도가 너무 낮아진다는 우려에 대해... 정예몹에게 특수스킬을 부여,
    수호의 대응여부에 따라 차등화 될 수 있게 보완 (이건 다른 분 아이디어인데.. 누군지는 기억이..  ㅠㅠ)

2. 방방 마석 전환을 위해 방패방어 성공시 인센티브 확대
  - 방패 고유의 최대방어값 대폭 상향 (방방 성공시 치유의 힐 부담 완화 등 안정적 진행 유도)
  - 자연스레 방방마석 치중 및 방패 10강 등 수비적 수호 등장 예상 
  - 몹 데미지를 지금보다 상향한다면 금상 첨화.....

누가 모라고 해도 어찌됐든, 현재 아이온의 메인 탱은 수호성입니다. 
수호님들 힘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