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두 절미하고 아이온이 아이온 고유의 색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각종 밸런스와 여러가지 문제점을 동시에 해결하려면
두가지만 다시 원상태로 돌리면 된다.


1.캐릭터 이속
2.캐릭터 공속


어글?  PVP밸런스?  클래스간 PVE밸런스?
현재보다 100배 좋아진다.
물런 원거리형 클래스가 PVP에서 조금 강세가 될 우려도 있겠지만..


솔직히 온라인 게임에서 이속과 공속을 수치가 아닌 퍼센트로 적용시키는
망할 무개념이 어딨음? 정신 나가도 단디 나갔거나 온라인게임 하루이틀 만드는 거도 아니고

인던 난이도도 덩달아 낮아지고
(와우로 따지면 무한 블러드에 냥쿤같은 경우 무한 발기 상태?)
근접 쌍수가 PVP에서 강한건 거론하면 입만 아플뿐이고

가속도는 템에는 극도로 제한하거나 옵션이 있어도 아주 미세하게만 적용됬어야 했다.
오로지 스킬로만 그것도 아주 제약적인 시간과 쿨로 적용했어야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