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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1-19 1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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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성의 존재감 문제 해결법 제안.이런식으로 하면 어떨까요. 단순한 제 의견일 따름이니 비판은 환영하지만 비난은....
1. 몹 혹은 보스몹의 공격력을 특정% 상승시킨다. 2. 수호성에게 자세를 하나 추가한다. (ex) 몹에게 받는 데미지 특정%감소(상승된 몹의 데미지에 따라 달라지겠죠) 어그로 수치 특정 %상승 데미지 특정%하락 3. 수호성의 경우 자세를 취하게돼면 몹의 증가된 공격력 +, 자세로 인한 데미지감소 - . +-해서 0가 돼고. 다른 직업의 경우는 자세가 없으니 받는 데미지 특정% 증가. 아이템 자체에도 판금쪽에는 기본옵션으로 어그로 증가 옵션이 붙은것들로 추가하고 가죽이나 로브쪽에는 어그로 감소 옵션이 붙은것들로 추가한다면 도움이 돼겠죠. *단 이대로만 된다면 사냥 자체가 너무 루즈해지게돼겠죠. 탱은 확실하게 어그로를 잡게돼고 나머지 직업들은 여유롭게 힐 & 뎀딜만하면 돼니. 그래서 추가적으로 보스몹들에게 변칙적인 스킬들도 1-2가지 추가한다면 좀 더 레이드가 재미있으며 수호의 존재가 돋보이지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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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그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