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데이트비용은 남자가 다내고 쿠폰은 여자가 다가져갈까여? 더 웃긴건..이게 왜 당연한 거라고 여자들은 말할까여?;
왜 항상 기념일날 선물은 남자만 사줄까요? 그것도 은근히 비싼걸로?
왜 요즘 사회보면 어디를 가든 여성을 "대놓고" 특별대우하는건가여...? 
왜 여자들은 체육수행평가볼 때 여자라고 가산점 팍팍 받으면서 남자들은 예체능 수행평가볼때 여성이랑 똑같은 기준으로 평가받나여?
왜 여자들은 쇼핑하느라 남친돈 30만원, 40만원 뻔뻔하게 잘만 뜯어가면서 남자들이 모처럼 친구들이랑 술먹느라 3만원,4만원 쓰면 그거 가지고 돈아깝다며 구박하나여?
왜 같은 잘못을 저질러도 여자가 하면 애교나 울음으로 잘만 넘어가고, 남자가 하면 무릎꿇고 싹싹 빌어야되는건가여?
왜 전 여자들이 남자들한테 "미안해"라는 말 한마디 하는걸 본적이 단한번도 없을까요? 여자들이 정말 단한번도 잘못을 안저지르고 떳떳하게 살아서일까요, 지가잘못한 상황도 어찌어찌해서 남친이 잘못한 상황인거처럼 만들어버리는걸까여?
왜 여자가 바람피면 남친이 소홀했던거고 남자가 바람피면 죽일놈,천벌받을놈이 되는건가여?
-------------------------------

와...무릎퍽에 글 두번썻는데 두번 다 메인에 떳내요 ㄷㄷ;  (그것도 저번에 뜬건 무릎퍽 글중 최다댓글 ㄷㄷ;)

제가 쓰는 글에는 뭔가가 있는듯 -0-;

실제로 제가 여친이랑 싸워서 이런질문 올린게 아니라...ㅋ

그냥 요즘 케이블 TV중에 "여자가 뿔났다"인가? 

이거보면서 가만 생각하니 좀 억울하기도 하고 남자가 역차별당하는 것 같아 써봤어여 ㄷㄷ

-안습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