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증폭이라던가 위력이라던가
전투속도 이런 거 붙으면 팍팍 오르는데

돌파는 아무리 해도 ㅈㄴ 찔끔 오름
특히 서폿같은 경우는 생존이 중요해서
갠적으로 공격쪽보다는 방어쪽이 중요하다 보는데

하의 피해내성을 B랭크로 해놨더라ㄷㄷ
그게 뽑기가 얼마나 힘든건데;

그리고 치유증폭 같은 거 레벨 높으면
파티원 전체가 더 안정적인 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
아툴은 무조건 피해증폭만 반영하는 듯?

이 캐릭으로 보스를 얼마나 더 빨리 잡을 수 있나
오로지 그게 기준인 것 같아서 아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