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는 나흐마 참여하는 수많은 사람중에 내가 팅기는걸 어떻게 알고있을까요?? 




현재 매크로시스템 문제점

-> 신고누적이 되면 찍계가되고, 찍계가 되면 신고 즉시 팅기면서 임시차단이됨


사실 얘들이 나한테 귓말로 자주 패드립박고 욕하는데 증거 수집한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ㅋㅋ


얼마전부터 사명같은 필드사냥 할때 계속 독보 레기온이 따라다님.(이새끼들 필보독점하는거 종챗으로 저격하고나서부터 시작됨) 가만히서서 나 클릭하고 신고한번씩 누르고가더라고요.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내 위치 특정되면 부캐로 추정되는것까지 가져와서 신고넣고 가길래 별일이야 있겠나 싶었죠.


저번주 나흐마에서 포스가입한다음 똥싸고 오니까 임시제한 상태가되어있더라고요.


사태파악 하고나니까 씨X소리가 자동으로 나왔습니다.


이때까진 심증만 있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나 신고 넣을만한 새끼들이 이새끼들 밖에 없어서


이 새끼들 레기온 종챗으로 3일정도 저격해서 긁으니까 레기온에서 대가리쯤 되는새끼(미역)가 귓으로 갑자기 패드립박더니 자기들이 신고한거라고 자백하는게 윗짤의 내용입니다.


이 씨X놈들이 자기들보기에 아니꼬운사람이 있으면 레기온 단위로 매크로 신고넣고있던거였습니다 ㅋㅋ


이래놓고 종챗에서는 내가 매크로 썻으니까 찍계된거라고 채팅치고 다니던데 신고한지 2주가넘도록 정지소식도없습니다.





얘들말대로라면 매일 매크로돌렸다는건데, 매일 매크로 돌렸으면 이딴이해도일까요?


자료화면 보고가겠습니다.





귀찮으면 30초부터보세요 (원출처 업뎃이후 개막장된 대만서버 투기장 근황.... - 아이온2 마이너 갤러리)


이런식으로 아무런 매크로상황이 아님에도 그냥 신고누적이 되어있으면 신고즉시 캐릭이 임시제한으로 들어갑니다.






직접 테스트도해봤어요. 화면이 작아서 잘 안보이겠지만 작업장 신고하는장면입니다.





이 레기온은 누구하나 X같으면 레기온단위로 부캐동원해서 신고일퀘 박아버리고, 나처럼 한놈 병X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악용한다면 적대섭 고위랭커들 따라다니면서 신고러쉬박아서 게임 접게 할수도 있다는거임




결론 : 매크로 신고 시스템은 레기온 단위로 한사람 묻어버리기 가능한 시스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