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기 << 아무리 생각해도 수호성 아이덴티티는 막기임 보호의방패건 상시 막기 시스템이건
이걸 조정해서 데미지 반감비율을 좀 높여주면 일단 대부분의 탱킹문제는 해결됨

그럼 막기 상향했다가 다른직업도 회피작마냥 막기작해서 더 사기되면 어떡하냐 할수있는데
애초에 막기라는 시스템에 수혜를받는건 수호성임 구조가 그렇게 돼있슴
그런데 타직업이 공격력,자기특화 스텟 포기해가며 막기를 올린다? 이건 말이 안되는 부분임 


그리고 패시브가 일단 너무 병신같음

1. 비호의방패 - 
막기 터질때마다 회복하는 스킬인데 내가지금 21렙인데 717~860임 진짜 쥐좆만큼 회복함
근데 그게 쿨타임 5초야 이미 여기서부터 제작자가 병신새끼임

2. 고통차단 - 
10대를 처맞아야 발동 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아
1대~10대까지 수치를 점차 증가시키는 방향으로 만들던가 


초월10단계에서 잡몹한테 2대맞으면 빈사상태인데 진심 아무 의미없는 패시브 스킬들임

걍 말그대로 수호성은 패시브가 없는거야 20렙이고 지랄이고 0렙이나 다를게없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