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09
조회: 245
추천: 1
솔직히 말이야.그 다른 클게에서
Xx 컨 쉽다 / Xx가 컨 빡시다 하는 애들. 애들이 문제 아님????????? 솔까 아2 컨빡센게 잇음? 리듬게임마냥 템포(타이밍) 맞추는게 거슬리는거지. 아2는 어느 직업이든 컨빡센 게임 (X) 신경쓰이는게 자잘하게 많아 귀찮은 게임 (O) 이게 팩트 아님?? 컨 빡세다는 애들 본닉 알고 싶네 ㅋㅋ 거르고 가게 ㅋㅋㅋ
EXP
770
(70%)
/ 801
|
TOP탱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