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다른 클게에서

Xx 컨 쉽다 / Xx가 컨 빡시다

하는 애들.  애들이 문제 아님?????????

솔까 아2 컨빡센게 잇음?  리듬게임마냥 템포(타이밍) 맞추는게
거슬리는거지.

아2는  어느 직업이든

컨빡센 게임 (X)
신경쓰이는게 자잘하게 많아 귀찮은 게임 (O)

이게 팩트 아님??

컨 빡세다는 애들 본닉 알고 싶네 ㅋㅋ 거르고 가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