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이 털린 건지 뭔진 모르겠는데, 하여튼 후기입니다.

새벽에 친구랑 겜 중에 갑자기 로그아웃이 됩니다.
뭐지 싶어서 로그인 하려고 하니 자격 만료가 뜨더라구요.

그래서 비밀번호 찾기 했는데 EA 계정을 찾을 수 없다고 뜹니다.

EA 컨택에 라이브챗 문의 넣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이메일이랑 닉네임 물어봐요.


못 찾겠다고 하더라구요.
휴대폰 번호, 신용카드 뒤 4자리, 생년월일 등등 개인 정보 물어보길래 답했습니다.

지들이 잘못 입력한 건지 안 맞는다고 하네요. 문의 실패.

아 참고로 그쪽에서 한 문의에 딱 한번만 확인해줍니다. 확실하게 정리해놓고 가세요.


답이 안 나와서 포기해야하나 싶었는데 네이버 메일로 애쉬 나온다는 에펙 EA 메일이 오더라구요.

어? 싶어서 다시 이거 관련으로 문의 넣었습니다.

첫번째 문의랑 똑같이 과정 다 거치고 나서 아직 못 찾겠다고 답변 오고 저거 관련해서 질문했습니다.

계정이 사라지고 찾기도 불가능한데 EA측에서 제공하는 메일은 온다. 이거에 관련해선 알 수 없겠느냐 라고 질문했더니

계정에 대한 디테일을 알 수 없어서 답변하기 힘들다는 동문서답밖에 안하더라구요.


그냥 포기하고 문의 끝냈습니다.

알아보니 거래 내역이나 인보이스 코드, 저희가 해외 거래를 하게 되면 받는 그 송장번호가 있으면 찾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거래 내역은 메일로 오는 그 영수증 말하는 겁니다. 전 이런 거 오면 다 삭제해버려서 남은 게 없기에 방법이 없더군요.

나중에 은행가서 송장번호 발부하고 문의 한번 더 해야겠네요.


여러분도 저처럼 문제 생기면 다 필요없고 그냥 거래 내역이나 인보이스 코드 들고 문의하세요.
혹시 모르니 메일로 오는 영수증 하나쯤은 남겨두세요.

저같은 상황오면 연결된 메일이고 닉네임이고 뭐고 다 없어져서 EA쪽에서 못 찾더라구요.
심지어 전 영수증 메일까지 삭제해버렸으니...

에펙으로 거래한 카드에 거래 내역만 있으면 됩니다.


송장번호 들고 문의했는데도 안되면 그냥 깔끔하게 에펙 놓아주고 현생 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