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레전드는 소스엔진으로 개발됐고, 소스엔진은 시야범위를 화면비율 4:3 으로 적용됩니다.
요즘 엔진은 16:9 비율로 적용되는것과 달리 예전 엔진이라 4:3비율 모니터 맞춰 개발되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16:9 비율인 오버워치와 4:3 비율인 에이펙스레전드는 시야범위를 같은 값으면 하면 똑같지가 않은게 그 이유죠

http://themetalmuncher.github.io/fov-calc/
여기는 fov값을 구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들어가면 첫번째 칸에 있는 4:3 을 선택 합니다.
그리고 두번째칸에 Horizontal(가로)fov 에 에이펙스레전드 시야범위 값 (예 90) 을 써주면
Vertical(세로)fov가 나옵니다. (예 74)

다시 첫번째 칸에 16:9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Vertical fov가 아까와 같은 값(74)이 되도록 Horizontal fov를 조절 합니다.(106)

Horizontal fov에 나온값이 16:9 비율 시야범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