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기에 앞서 저는 아키에이지를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니멘탈 원정대의 '이그쿠세니(이하 이그)'가 얼마나 개X끼인지 좀 알려야 될 것 같아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게임 내적인 지식이나 상식이 부족하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

5년도 더 전에 출시된 SD세계대전(이하 엣디)이라는 모바일게임을 기억하시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이 게임에서 시작된
친구들이 아직도 서로 연락하고 매일 카카오톡으로 담소를 나누고 있습니다. 5년지기 친구면 어중간한 학교 친구보다도
훨씬 알고지낸 시간이 길죠.

이중 S라는 사람이 아키에이지를 시작하고, 카톡방 등에 홍보를 통해 같이 할 사람들을 구해 하게되고 이 중 한명이 이그였습니다.
저야 당시에 다른 게임을 하고있어서 아키에이지에는 관심이 좀 적었네요. 여튼 이후 이그는 아키에이지에 큰 재미를 붙이고 열심히 플레이하게 됩니다.

저번에도 M모양 관련해서 썰이 터졌던 것으로 압니다만 이그는 원정대의 여성 유저들에게 집착이 강하더군요.
평소 저희 엣디 톡방에서도 항상 여성 원정대원 이야기를 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제가 보다못해 친목질좀 겜외부에서 작작하라고 몇번 말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러던 중 원정대원끼리 만나는 현모 이후 왜인진 모르겠지만 이그는 H에 대해 적대하기 시작합니다.

최근들어서 니멘탈의 지도부가 갈렸다고 S와 H두 분에게 들었는데, 그와중에 여러 인사가 경질되는 분위기 속에서 S와 H는 이러한 말을 이그에게 듣게됩니다.

"갠적으로 겜안하는사람들 이방에있지말자"

S와 H의 최근 게임접속이 뜸했기때문에 이를 노리고 발언하게 된것입니다.
(이미지 첨부는 제 인벤레벨이 낮아 안되네요 레벨올라가면 추가하거나 다른데에 올려서 포탈띄우겠습니다.)

인간적으로 말이 됩니까? 이미 4-5년을 알고지낸사람을 원정대 라인 갈아타면서 헌신짝 내다버리듯이 버리고 적대한다는게요. 심지어 저한테 몇차례 지적받은 이후로는 아예 엣디톡방을 나갔습니다. 이후 원정대 톡방에서 여기가 훨씬 편하다 등의 발언을 했다던데 참 뒷맛이 쓰네요.

S는 갠톡으로 바로 이그에게 내가 왜 이런말을 들어야하냐고 따졌는데(이전에 원로들의 대우에 관한 이야기가 원정대내에서 있었고 S가 원로에 해당하는 것 같습니다. 이부분은 자세한 디테일을 모르겠습니다.) 이그 본인이 S는 좀 아닌것같지만 H 있으면 자꾸.. 또 이전부터 손자님이 겜안하는사람들 여기없었으면 좋겠다는 발언을 하며 책임회피를 합니다.

세상 어느 게임의 원정대, 길드, 연합등의 연락게시판에서 게임에 좀 접속 빈도가 낮아졌다고 퇴장을 종용합니까? 그것도  리더 본인도 아니고 일개 길드원이요. 그것도 아키에이지에 있어서는 자기 아버지나 다름없는 사람한테 저런 태도를 보이는 이유가 고작 저런거라니 정말 한심하기 짝이 없습니다.

신문고성의 글이 되긴 했는데, 이그쿠세니라는 유저가 이런 되먹지 못한 인간임을 다들 아셨으면 하는 바램에 글 줄이겠습니다. 차후 이미지 첨부가 가능해지면 바로 추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