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7-14 15:14
조회: 907
추천: 0
[안내] 클라이언트 설치/실행 불가 현상 관련 안내공지사항[안내] 클라이언트 설치/실행 불가 현상 관련 안내2016-07-14 14:45 조회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오키드나의 증오 업데이트 이후 클라이언트 설치/실행 장애를 겪고 계시다면 아래 정보 확인 후 메일(account@xlgames.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1. 오류 화면 스크린샷 2. 클라이언트 로그 파일 (내문서ArcheAge 폴더 압축 파일) 3. 시스템 정보 파일 (시작 → 실행 (윈도우키 +R키 ) → dxdiag → 모든 정보 저장) 4. 접속 장소(자택, PC방, 공공장소 등) 및 공유기 사용 여부 고객님들께서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수해주시고 계신 내용들은 모두 파악하고 있으며, 고객센터(1566-0550) 또는 1:1문의를 통해서도 문의 접수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더욱 더 노력하는 아키에이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히르노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