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어택 9분


3940만 - 시작
 
특별한 패턴은 없이 일반패턴의 반복.
 
이때 3546만(본모습을 드러냅니다)이 되기 직전에 장악이나 제압후 공제등을 통해서, 최대한 피를 많이 빼두면 좋음.
 
 
 
 
 
3546만 - 주시
 
이후 모든 주시구간에서 주시를 받고 4중첩후 마기버프가 됩니다.

 

마기버프를 받은 뒤 2분 10초가 지나면 주화입마에 걸리며 약10초간 행동불능.

 

이때 공격에 맞으면 사망.
 


 


주시를 건 후 다시 기본패턴과 장판패턴이 나옴.

 

장판패턴의 경우 현재 버그로인해서 장판 테두리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장판은 총 3종류가 있음.

 

1. 자칸 발밑에도 깔리는 원형장판

2. 자칸 발밑에 깔리지 않는 원형장판

3. 자칸 주변을 둘러싸는 삼각형장판

 

 

1번의 경우 저항이 필수적이며, 2번의 경우 특별히 저항을 하지 않아도 됨.

3번같은 경우 수라얼음어검중 하나와 비슷한데, 자칸과 겹쳐있으면 데미지를 받지 않음.

 

대부분 1번과 2번을 헷갈리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테두리보다는 자칸 발밑에 붉은 기운이 생기는가로 판별하는게 좋다.


 
마기옥1
 
흡공1
 
마기버프 20초 남기 전까지 2758만 밑으로 깎아야함
 
그러면 2758만 이하로 피가 떨어지고 다음 주시가 나옴.
 
 
2758만 - 주시
 
이쯤에서 내상320만이 들어감.
 
마기옥2
 
흡공2
 
여기서 딜안되는 파티의 경우 (대부분의 헤딩) 마기옥이 한번 더 나오게됨.
 
마기옥3
 
내상320만
 
흡공3
 
 
 
1970만 - 마계환진
 
그리고 딜이 모자라서 마기옥3을 봤다면 마계환진때 주시와 거의 동시에 주화입마가 걸리게됨.
  
(검사가 있다면 마기버프 7초남았을때쯤, 주시 받기위해 모여서 어검보호가 있다면 사용해주는것이 좋음)
 
이때 2흡공자, 3흡공자는 주화입마가 걸리지않기때문에
 
2흡공자와, 3흡공자가 주시를 받을 사람과 암살이나 소환이여야함.
 
(물론 당연히 암/소가 주시를 같이 해도 됨)
 
그럼 다 모인상태에서 주화입마상태에서 민나토를 치고, 주시자가 딜을 하면서 마기버프를 받음.
 
그리고 이때 아까 그 3흡공의 내상320만이 들어감.
 
 
이후 마기옥4

주시4가 나옴.


그다음 마기옥 5페이즈가 나오기전에 어떻게해서든 1182만 밑을 봐야 클리어가 가능
 
아래에도 다시한번 설명하겠지만, 안 되면 장악 공제질 해서라도 5번째 마기옥 나오기 전에 1182만을 봐야됨.
 
만약 여기서 마기옥5가 나오게되면 헤딩팟정도의 구성이라면 이미 타임어택에 걸린거라고보면됨.

대부분의 헤딩팟에서 가장 큰 문제가 여기서발생함. 현재 버그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1182만이 마기옥5 구간때 빠지게될경우, 주시가 *혀버림.
 
 
 
 
즉 1970만 이후에
 
딜안나오는파티의경우 내상이 총 두번들어가게되는데
 
(마계환진 후 내상, 그다음 두번째 마기옥 직후 내상)
 
이 두번째 마기옥 직후 내상에서 1182만 밑으로 내려가게되면서 주시가 *힘.
 
그럼 답이 도저히 안나오는것.
 
 
 
방법은, 어떻게 해서든 마기옥 이후에 딜을 퍼부어서 1182만으로 빼는건데
 
마기옥4 직후 탈기셀합다음 장악, 이후 공중제압까지 해서 시간을 지연시킴.
 
그다음 자칸 마기버프가 20~30초쯤일때 나오는 셀합가능구간에서 셀합을 성공시켜서
 
다시 장악, 이후 공중제압까지 전부 다 넣어서라도
 
어떻게해서든 1182만 밑으로 피를 빼야함.
 
이때 1182만을 못 빼면 마기옥5가 나오고, 그타이밍에 내상이 들어가게되면서 3번째 주시가 *힘.
 
이러면 흡공4,5를 받은 사람을 제외한 나머지가 전부 주화입마로 죽은다음 부적 다시 찢어서 살아나도 사실상 클리어가 매우 어려움.
 
 
 
참고로 1182만을 마기옥전에 뽑더라도 이후 마기옥을 쓰러가는 경우도  존재함.
 
이경우 마기버프가 30초이하 남게되면 강제로 패턴종료후 마기옥으로 이행하려고 하다보니 우선권을 가져가는것으로 추정됨....
 
 
 
 
 
1182만 - 주시
 
위의 공략대로 성공했다면, 직후 내상으로 320만이 다시 빠짐.
 
남은 피는 이제 862만
 
 
마기옥5
 
흡공5
 
내상 320만
 
딜이 모자랐다면 마기옥이 다시 나오고, 394만 밑으로 뺐다면 타임어택이 1분이상 남음.
 
마기옥6
 
흡공6


여기까지 왔다면 거의 성공한것. 대부분의 파티의 경우 마기옥6을 보기도 전에 394만이 될거임.
 
394만 - 주시
 
만약 딜이 부족해서 6마기옥을 봤다면, 위에 마계환진때 말한거처럼 이때도 주화입마가 걸림.
 
이때도 역시 5흡공자, 6흡공자는 주화입마가 걸리지않기때문에
 
5흡공자와 6흡공자중 최소 한명이상은 암살이나 소환이여야함.
 
그럼 다 모인상태에서 주화입마상태에서 민나토를 치고, 주시자가 딜을 하면서 마기버프를 받음.
 
 
이후 걍 냅둬도 내상으로 320만이 다시 빠져서 대충 조금만 패도 알아서뒤짐
 
 
 
 
문제는 일단 보면알겠지만, 마기옥을 최대 총 6번보게됨
 
마기옥 후 1분뒤에 내상이 박히기때문에, 사실상 마기옥이 6분을 차지함.
 
즉 마기옥을 제외한 나머지 패턴에도 시간소요가 조금 있기때문에
 
실질적으로 2마기옥의 경우 주시와 주시사이가 2분 15초가 걸림 (마기버프가 딱 2분 15초)
 
 
 
 
즉 구간에따라서 마기옥을 두번보면
 
70%->50% 구간이랑
30%->10% 구간을 합치면 4분 30초가됨.
 
나머지 구간중에 가장 문제되는건 처음 394만 을 빼는구간임.
 
마기버프도 없고 프리딜구간도 없기때문에 말 그대로 쌩으로빼야되고.
 
이때 일반패턴에 애들 줄창 날아가기 시작하면 답없는것 ㅋㅋ
 
 
 
그리고 90% -> 70%구간과 50% -> 30% 구간 (마기옥을 1번 보는 구간)이 각각 1분 15초정도씩 잡아먹어야 하는데
 
90% -> 70% 구간은 기본적으로 주시 후 마기옥이 바로 나오지않기때문에 시간을 더 잡아먹고.
 
50% -> 30% 구간도 이 공략대로 해당 구간에서 최대한 장악질하고 공제질하면 1분30~40초정도까지 끌게됨.
 
그리고 처음 394만 도 한 1분 30초안에는 빼야함.
 
그리고 마지막에 내상으로 뒤지는거 구경할시간 포함하면 딱 타임리미트 9분이 아슬아슬함.
 
 
 
즉 관건은, 최소한 394만 을 1분 30초안에 뺄수있는 능력이필요하다는것.
  
6인기준으로 66만씩 빼면되고, 4인기준으로 약 100만씩 빼야함.
 
그리고 4인일경우 흡공으로 마기버프를 뺏기기때문에, 실질적으로 딜을 더 잘 넣어야함
 
(6명중 2명이 뺏기는것과, 4명중 2명이 뺏기는것의 차이)
 
 
 
 
 
 
 
 
 
 
 
 
 
 
그리고 장악 공제에 대해서 설명좀 더하자면
 
마기옥 이후 탈기셀합후에 장악및 공제가 가능하고
 
그 외에 장악및 공제가 가능한패턴이있음.
 
일반패턴 중 2연격이 셀합으로 끊어지고
 
이거 이외에도 끊어지는 패턴이 2개가 더 있는데.
 
순간이동 후 가르기와
 
빙글빙글 회전그로기 후 가르기임.
 
 
 
 
문제는 이 순간이동 / 빙글빙글 회전그로기의 경우
 
보이는 모션은 똑같으나 실질적으로 각각 2개의 패턴임.
 
 
1번. 어글자를 대상으로 한 순간이동 후 가르기 + 내려치기
2번. 어글자를 대상으로 한 회전그로기 후 가르기 + 내려치기
3번. 가장 먼 사람을 대상으로 한 순간이동 후 가르기 + 내려치기
4번. 가장 먼 사람을 대상으로 한 회전그로기 후 가르기 + 내려치기
 
 
 
이중에서 3번과 4번의 내려치기는 셀합이 가능함.
 
1번과 2번의 내려치기는 셀합이 불가능함.
 
 
즉 70% -> 50%구간이랑 50% -> 30% 구간에서
 
마기버프가 30초이하일때
 
가장 먼 사람을 대상으로 한 순간이동 or 회전그로기가 나오거나
 
2연격 패턴이 나오면
 
지체없이 5초기절 넣고나서 장악후 공제까지 해주는게 필요함.
 
 
 
그리고 나머지 구간이라도, 가끔 너무 일찍 자칸이 마기옥을 쓰러가게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경우 마기버프가 끝나서 내상을 입기전에 마기버프가 다시 들어가게됨.
 
즉 이때도 한 30초 밑으로 일반패턴에서 장악이 가능한구간이 나오면 셀합후 장악을 넣고, 20초쯤 남았을때 내려놓으면 안전하게 마기버프 내상을 입힐 수 있음.
 
 
 
 
 
 
 
딜이 매우 넉넉한 6인파티의경우
 
모든 패턴에서 마기옥을 한번만 보고 스킵하는게 가능.
 
그러나 실질적으로 일반적인 헤딩급 공략파티에서는 어쨌든 2마기옥을 보는 구간이 생길수밖에없음.
 
그렇다고 모든 마기옥을 2번을 보면 당연히 타임오버임.
 
 
 
90% -> 50% 구간은, 2마기옥을 보고 1마기옥을 보든 1마기옥을 보고 2마기옥을 보든 상관은 없음.
 
그러나 50%->30% 구간에서 2마기옥을 보게되면 버그로인해서 클리어가 불가능함.
 
즉 어떻게든 목숨걸고 딜해야되는구간이 마계환진구간. 이때는 무조건 1마기옥을 볼 생각으로 극딜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