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예선/본선/용병패2 개를 구입해줍니다.

 

무기는 오각홍옥+사각자수정이 박힌 염화무기정도면 예선은 쉽게 진행이 됩니다.

 

1. 냉혈귀 [비슷하게 생긴 거]

울사와 패턴이 같습니다. 울사탱을 해보셧다면 아시겠지만.

 

코뿔로 들이박기 [준비모션있음] - 얼굴로 옆치기 [준비모션없음] - 한번더 뿔박기[빠름] - 꼬리돌기 - 냉기파동

이후 반복입니다.

막찌를 반복하시면서 그로기와 다운을 적절히 써주시면서 썰어버리시면 되겠습니다.

 

2. 항아리단 휘비적같이 생긴놈 [이름같은거 모릅니다 ㅠ,.ㅠ]

도끼가 빨개질때 막기를하면 보통 그냥 막습니다. 익숙해지면 튕기기+f 로 공중콤보로 피를 몽창 빼버리는걸 반복하시면되고,

2바퀴 돌려는 모션이 도끼를 어깨너머 바들바들떨면서 휘두르려합니다. 그럴때 그로기/다운으로 끊어주세요.

 

참고로 필자는 어깨치기 심화로 피흡이 아닌 그로기로 바꿧습니다.

 

2바퀴를 돌면 염화진이 퍼지기 시작하는데 ss로 빠지고 무빙하시면서 보스가 던지는 폭탄을 보며 막기를 해주시고 다시 돌진하는 방식으로 해야만 합니다.

 

2바퀴때 빠지고 나머지는 막찌. 그럼 금방 잡혀요

 

3. 불곰

이놈 패턴은 앞발 - 양발 - 앞발 - 덮치기 순인데 패턴이 용병을 검사와 활쟁으로 썻다는 가정하에 그로기나 공중기가 자주걸려 패턴이 씹힐때가 많습니다. 솔까말 알아서 막고 알아서 찌르시라고 밖에 설명을 못드리겠네요.

 

4. 빨간 물고기 개객기

전체 중에서 가장 헬을 자랑합니다. 우적우적씹어먹는건 막기도 안될뿐더러 피도 드럽게 많이 빠지죠.

그냥 검사+활쟁이 용병구하셔서 출혈 5중첩만 유지해주시고 무빙딜 살짝살짝 해주시면 알아서 잡힙니다.

 

5. 대망의 육손

만피 상태에서 돌진+다운+ss+1 로 육손과의 거리를 벌린 상태로 투기장을 a키로 뱅글뱅글 돕니다.

여기서 주의점은 a를 제외한 키는 절대 사용을 해서는 안됩니다. 처음 시작할때 육손과의 거리가 끝까지 유지가 되야만 어검질이 가능합니다.

어검을 키고 a를 꾸욱 누른상태에서 점프+마우스를180도 회전 클릭으로 어검짤을 계속 넣어주시면서 npc대화창을 주시하셔야 합니다.

 

"필살! XXXXX!!" 가 나오면 권사형 몹의 말그대로 필살인 권무가 들어오는데요.

대화창을 주시하다 이 대사가 나오는 즉시 점프화 어검을 회수하고 바로 육손과 마주본상태로 막기를 시전합니다.

그러면 보통 F키가 활성화되서 공중으로 띄우게 되는데요.

띄우고 바로 SS로 거리를 벌립니다. 딜욕심 내다가는 바로 황천갑니다.

권무는 최대 3차연속까지 쓰는걸 경험했고 1차때 SS로 피하시면서 공중으로 날리셧다면 2차때는 다운 후 Q 3차때는 어깨치기[심화]로 그로기를 넣고 SS로 피합니다. 권무다음으로 이어지는 철산고를 무조건 피하셔야 합니다.

 

이 두가지만 익히시면 당신도 빨간 무한도전 도복의 주인이 되실 수 있습니다.

 

총 5번의 성공사례이며 물논 도복은 미구현이게찌

공4 목걸이는 뭐죠? 던지는건가요?

시밤 오늘 42렙에서 퀘도 끊겼겠다 달립니다. 무한도전

[파죽지세 Mr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