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24일) 점검 이후 일부 계정에서 게임 접속 시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접속 불가 현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다음과 같은 해결방법을 안내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접속 오류 발생 시 해결 방법 안내>

1. 안드로이드

체인크로니클 데이터 삭제 안내

1) es 파일 탐색기 등의 파일 탐색기 프로그램을 통해 다음의 경로 접속

- 구글 플레이 스토어

sdcard -> Android -> data -> com.actoz.ChainC -> file

- 네이버 N스토어

sdcard -> Android -> data -> com.actoz.ChainCnv -> file

2) file 폴더 삭제

3) 체인크로니클 재 시작


2. IOS
삭제 후 재설치




안내해드리는 방법을 실행하신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체인크로니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길 바립니다.

체인크로니클 고객 문의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