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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6-24 2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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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그플 등 캐릭터 스킬 개선 업데이트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6/25(목)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 캐릭터 변경 사항 <스트리트파이터 공통>
<스트리트파이터(남)> * 뒷주머니 - 강화 투척을 사용할 수 있는 스킬에 '만천화우'가 추가됩니다. * 도발 - 전방 도발 시, 숨어있는 적에게 도발이 걸리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룰 브레이크 - 캔슬하여 투척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스킬에 '만천화우'가 추가됩니다. - 룰 브레이크 공격력 증가 스킬 목록에 '마운트'가 추가됩니다. - 기존의 스킬 별 '룰 브레이크' 공격력 증가 수치가 상승합니다. - 상태이상 내성 감소 수치의 레벨 당 증가 폭이 3에서 4로 증가하고, 1레벨 수치가 21에서 20으로 감소됩니다. - 스킬 레벨 4 기준, 룰 브레이크 공격력 증가값 변화량 : 천붕지괴 36% → 56% - 무큐기 캔슬 시, 이펙트가 발생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개조형 파진포 : 연화 - 상태이상 1개당 데미지 증가율의 레벨 당 상승 수치가 1% → 3%로 변경됩니다. * 더티 배럴 - 공격력이 10% 상승합니다. - 모션이 공격속도의 영향을 받도록 수정됩니다. * 광폭혈쇄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독병 투척 - 독병 및 화염병의 Y축 범위가 증가합니다. * 체인 드라이브 - 땅에 사슬을 꽂은 뒤, 돌리기까지의 시간이 단축됩니다. * 만천화우 - 모션이 공격속도의 영향을 받도록 수정됩니다. * 베놈 마인 - 모션이 공격속도의 영향을 받도록 수정됩니다. * 그물 투척 - 강화 TP가 삭제되고, 기존의 증폭 효과가 그물 투척 자체 기능에 통합됩니다. ㅁ개발자 코멘트 '그물 투척' 스킬 변경을 통해 다른 캐릭터와 비슷한 성능의 버프 능력을 갖추기 위해서 과도한 TP를 투자하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였습니다.
<스트리트파이터(여)> * 천라지망 - 강화 TP의 증폭 효과가 '천라지망' 자체 기능으로 통합됩니다. - 기존 TP는 발동 속도 증가 옵션 50%만 유지된 형태로 1레벨 마스터/맥시멈으로 변경됩니다. 습득 TP는 1입니다. ㅁ개발자 코멘트 '천라지망' 스킬 변경을 통해 다른 캐릭터와 비슷한 성능의 버프 능력을 갖추기 위해서 과도한 TP를 투자하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래플러(남)> * 가장 강한 녀석은 누구냐? - 힘 증가 수치가 스킬 공격력 증가로 변경됩니다. - 4레벨 기준 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본스킬 공격력 증가량 : 20% > 네임드 몬스터 존재 시 추가 스킬 공격력 증가량 : 5% > 보스 몬스터 존재 시 추가스킬 공격력 증가량 : 10%
<버서커> * 갈증 - 갈증의 1틱을 충전하는데에 걸리는 시간이 0.2초 → 0.3초로 변경됩니다. * 사무치는 광기 - 사무치는 광기의 쿨타임이 50초 → 45초로 변경됩니다. - 사무치는 광기 스킬이, 쿨타임 감소 효과에 영향 받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사무치는 광기의 지속시간 중 외부의 충격에 의해 HP가 15% 미만으로 감소할 경우, 혈기의 방어막을 생성하도록 변경됩니다. - 혈기의 방어막은 3초동안 지속됩니다. - 혈기의 방어막이 지속되는 동안 모든 피해를 0으로 만듭니다. - 혈기의 방어막의 지속시간이 끝나면, 사무치는 광기의 버프 효과가 제거됩니다. - 혈기의 방어막은 버서커의 HP를 소모하는 스킬에는 발동되지 않습니다.
ㅁ개발자 코멘트 사무치는 광기가 적절히 사용하면, 확정적으로 죽음을 피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버프 효과가 강력해 짐에 따라, 쿨타임 감소 위주의 아이템 세팅을 하여 너무 자주 사용하게 될 경우 버서커 캐릭터에 기대하는 적절한 위험 수준을 벗어나 , 심할 경우 항상 무적에 가까운 상태로 던전 플레이가 진행될 우려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외부 요인에 의한 스킬 쿨타임 증감 효과를 받지 않도록 조정하고, 기본 쿨타임을 5초 감소시켰습니다.
* 폭주 강화 - 폭주 강화 TP 스킬이 추가됩니다 습득 TP는 0입니다. - 1레벨 마스터/맥시멈 스킬로, 폭주의 모든 상태이상 저항을 150으로 변경해줍니다. ㅁ개발자 코멘트 '폭주 강화 TP' 스킬 추가를 통해 스스로에게 상태이상을 유발하고, 그에 따른 이득을 얻는 아이템들을 선택할 수 없던 문제를 개선하고자 하였습니다.
* 봉인 - 85레벨에 획득 가능한 신규 패시브 스킬입니다. - 1레벨 마스터/맥시멈 스킬로, 사도화의 모든 상태이상 저항을 150으로 변경해줍니다. ㅁ개발자 코멘트 '봉인' 스킬 추가를 통해 스스로에게 상태이상을 유발하고, 그에 따른 이득을 얻는 아이템들을 선택할 수 없던 문제를 개선하고자 하였습니다.
<런처(남)> * 근력 강화 - 근력강화의 힘 증가 옵션이 스킬 공격력 증가 옵션으로 변경됩니다. * 스팩트럴 서치아이 - 적 크리티컬 저항 감소치가 증가합니다. - 마스터 시 10.4% → 20%
▒ 결투장 변경 사항 * 팀전과 개인전의 HP바 UI가 개선됩니다.
<레인저(남)> * 죽음의 표식 - 물리 크리티컬 확률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쿠노이치> * 두꺼비유염탄 - 지상에서 사용 시 무적이 삭제됩니다.
▒ 아이템 변경 사항 * 인비져블 레이징 웨이브 3세트 효과가 변경됩니다. - 작열파동진 지속시간 100% 증가 → 작열파동진 지속시간 2초 증가 ㅁ개발자 코멘트 지난 주, 작열 파동진 강화 스킬에 추가된 파동진 유지 시간 증가 효과가 "인비져블 레이징 웨이브" 세트의 효과와 시너지를 일으켜 과도한 홀딩 유지시간을 가지게 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3세트 효과를 강화 스킬을 찍지 않은 기본 유지시간인 2초 만큼 증가시키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캐릭터 버그 수정 * 격투가(남) 공통 - 기본 공격 1타에 피격 박스가 없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호신연격' 커맨드가 버튼에 가려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트리트파이터(남) - 던전에서 클로 착용 해제 시 클로 마스터리의 상태이상 레벨 증가 효과가 유지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무투 대회 입장 시 '룰브레이크'의 투척 스킬 장전이 비정상적으로 동작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불꽃 정령을 '무릎 찍기'로 처치할 경우 공중에서 몬스터가 멈추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자동 장전'이 사망의 탑에서 발동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숨어있는 적을 대상으로 전방 도발을 사용하면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도적 공통: 스위프트 스킬을 10레벨 이상 습득 시 능력치가 낮아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로그: 안톤 일반 던전에서 홀딩 상태에 적에게 '라이트닝 애로우' 사용 시 홀딩이 풀리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베가본드: 퀵 스탠딩 혹은 무적 상태인 적에게 '흡기' 사용 시 적을 경직 시키며 데미지가 들어가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데몬 슬레이어: 1차 각성 패시브 '탐욕의 번제' 효과가 중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어벤저: 스킬 사용 중 '고통의 희열'을 사용하면 '데빌 스트라이커'가 사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수정됩니다. * 런처(남): '집중 포화' 상태에서 몬스터를 비정상적으로 홀드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레인저(남): '죽음의 표식'으로 인한 물리크리티컬 확률 증가 효과가 '은탄'으로 인한 추가 공격에는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레인저(여): '킬포인트' 데미지가 파티원 수에 비례하여 증가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섀도우 댄서 - 퀵 스탠딩 혹은 무적상태인 적에게 '그림자 이동' 사용 시 적을 강제로 경직시키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지역에서 체인리액션을 사용할 경우 이동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할트산 결전 미사일 타워에 '단검 투척'을 사용할 경우 이동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음 스킬 발동 시 서버 과부하를 지속 발생시키는 버그로 스킬 이용이 일시 중단됩니다. > '페이탈 블리츠', '그림자 유도분신', '죽음의 연무' ㅁ개발자 코멘트 갑작스러운 스킬 이용 중단으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스킬의 이용 중단 기간 동안 섀도우 댄서 캐릭터 플레이 시 다음 버프가 적용됩니다. - 힘/체력/지능/정신력 + 100 - 스킬 쿨타임 30% 감소 스킬 이용 재개 시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기타 버그 수정 * 2차 각성 컷신이 정상적인 위치에 출력되도록 수정됩니다. * 결투장 시즌3 결투 기록이 누적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파티를 맺고 던전 입장 시 버프 효과가 상대편 클라이언트에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오즈마의 부하를 찾아라 퀘스트 오류가 수정됩니다. * 기본 아바타 중 붕대가 무기 밖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통 아바타 착용 시, 이미지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업데이트 내용을 숙지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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